사실 또래는 아니고 5살차이 선배들이 나 엄청 싫어하는데이유가 뭘까? ㅠㅠ 선배들빼고 후배들 동기들 팀장들이랑은 다 잘 지내..일못해서 그런가 만만한가 나한테만 실수가 엄격하고 꼽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