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 안하다가 오랜만에 스토리 답장한건데얘가 평일에 새벽 5시 기상해서 6시쯤 출근하는데
6시쯤에 답장 왔구
나는 7시쯤에 눈 뜨고 바로 보냄
그러고~ 오후 8시쯤 돼서 다시 답장 와쓰
그 후론 텀 한 20분정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연락 안하다가 오랜만에 스토리 답장한건데 얘가 평일에 새벽 5시 기상해서 6시쯤 출근하는데
6시쯤에 답장 왔구 나는 7시쯤에 눈 뜨고 바로 보냄 그러고~ 오후 8시쯤 돼서 다시 답장 와쓰 그 후론 텀 한 20분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