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은 24살때 공무원시험 봐서 취업해가지고,30살인 지금 1억 모은 남자인데 나중에 결혼할때 내가 집 다해오라는 말 들어도 전셋집 해오면서하나도 화 안날것 같은데? 그게 왜 화나? 결정적으로 애초에 대부분 남자쪽이 사겨달라고,만나달라고 구걸하거나 애원해서 연애+결혼도 이루어지잖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본인은 24살때 공무원시험 봐서 취업해가지고,30살인 지금 1억 모은 남자인데 나중에 결혼할때 내가 집 다해오라는 말 들어도 전셋집 해오면서하나도 화 안날것 같은데? 그게 왜 화나? 결정적으로 애초에 대부분 남자쪽이 사겨달라고,만나달라고 구걸하거나 애원해서 연애+결혼도 이루어지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