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너무 힘들어서 술 먹고 죽으려고 하기도 했는데..
올해 10월 결혼 예정이어서 최대한 자금 때문에
버티려고 하는데..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퇴사말고 일다니면서 이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연차도 쓰고 병가도 쓰면서 몇개월만 더 버텨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확인 부탁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인은 뭐라는데? 나였으면 퇴사하라고함 그정도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 혼인신고 한 상태인데 남편은 직업군인이고 나만 시댁 옆으로 해서 지역 이동으로 신혼집 입주한 상태야 ..
그래서 평일에는 신혼집에 나 혼자 있고 (내 직업 자체가 발령이 잦은 직업이라 남편을 따라 다니기가 힘들어서 남편이 자고 나란 지역으로 내가 이동했어)
그래서 지역 이동을 해서 새로운 매장으로 발령을 왔는데 상관이 휴무 날에도 피드백이 과하고
밑에 직원이 실수한 건 다 내 잘못이고..
밥도 못 먹어 가면서 일하는데 너무 힘든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남편은 당장 퇴사하라고 본인 따라 오라고 하는데 관사도 1년 이상 대기해야 하고 .. 전셋집을 다시 구해야 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어렵긴하다... 근데 술 먹고 죽으려고 할 정도면 나라면 그만둘거 같아 대기업 다니는 정도면 신혼집에서 다닐만한 다른 회사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거 같은데 직괴로 신고할정도는 안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4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1
3:29 l 조회 5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4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7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0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3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9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2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