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서울살다가 경북대로 대학가서 대구 남자들 많이 봤단말야
그런데 여자애들은 괜찮은데 대구 살다보면 좋은 남자분들도 많지만 서울에 비해서 여자는 꾸며야지 여잔 좀 예뻐야지 여자는 정치에 관심이 없어~ 남자는 출세해야해 이렇게 말하는 남자분들이
은근 있더라고 서울에선 여자나 남자나 이렇게 나눈거 잘 못들었는데 대구 오니까 가부장적임
원래 이래??
|
나 서울살다가 경북대로 대학가서 대구 남자들 많이 봤단말야 그런데 여자애들은 괜찮은데 대구 살다보면 좋은 남자분들도 많지만 서울에 비해서 여자는 꾸며야지 여잔 좀 예뻐야지 여자는 정치에 관심이 없어~ 남자는 출세해야해 이렇게 말하는 남자분들이 은근 있더라고 서울에선 여자나 남자나 이렇게 나눈거 잘 못들었는데 대구 오니까 가부장적임 원래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