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도서관 갔는데 말 못하니까 대화 필요하면 카톡으로 대화했단말이야 근데 진짜 별것도 아닌데 카톡을 되게 고심해서ㅋㅋㅋㅋㅋ 보내는거야 얘가 원래도 톡답이 빠른건 아닌건 알았는데 보내는 과정을 눈으로 보니까 몇시에 갈래? 하나 보내는거도 오래걸려서 신기했음|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같이 도서관 갔는데 말 못하니까 대화 필요하면 카톡으로 대화했단말이야 근데 진짜 별것도 아닌데 카톡을 되게 고심해서ㅋㅋㅋㅋㅋ 보내는거야 얘가 원래도 톡답이 빠른건 아닌건 알았는데 보내는 과정을 눈으로 보니까 몇시에 갈래? 하나 보내는거도 오래걸려서 신기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