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울증 땜에 정말 죽고싶을 때 젤 오래된 친한친구에게 이야기 했었는데 그 친구가 그 이후로 3-4달 내내 아침 저녁으로 나한테 연락 했었음.. 나 죽을까봐
그리고 정신과 진료 8개월 정도 받으면서 완치 판정되고
그 친구에게 말해줬는데 자기 일 처럼 너무 기뻐해줬어
이 친구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 ..
|
내가 우울증 땜에 정말 죽고싶을 때 젤 오래된 친한친구에게 이야기 했었는데 그 친구가 그 이후로 3-4달 내내 아침 저녁으로 나한테 연락 했었음.. 나 죽을까봐 그리고 정신과 진료 8개월 정도 받으면서 완치 판정되고 그 친구에게 말해줬는데 자기 일 처럼 너무 기뻐해줬어 이 친구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