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초중반에 여아낙태가 극심할때 전국적으로 다 여아낙태가 심했지만제일 남아:여아 성비가 극단적이었던곳이 대구경북인건 알아? 솔직히 대구 여자면 자기 고향에 테러라도 일어나서 다 죽길 바래야 하는거 아닌가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