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간호학과 4년 공부해서 졸업하고 면허까지 땄는데 우울증 너무 심해서 간호사 못할거같아 이상태로 어떻게 환자를 간호하냐.... 학자금대출에다 비상금대출한거합치면 2천정도돼서 빨리 돈벌어야되는데 눈물난다 뭐해먹고살아야하지? 미래가 막막하고 불안하고 미치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더 망함 우울증때매 더이상 공무원 못하겠는데 부모님은 관두지마라하고 걍 죽고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휴직하고 치료받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원은 병가랑 휴직 쓸 수 있는 복지 있잖아 한번 알아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휴직해 경제적 독립 한거 아니야? 부모님 의견 다 들을 필요 없고 그럴 이유도 없어 남은 절대 내 인생 살아주지 않고 내 아픔 내 힘듦 다 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것도아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망함 마음 다잡고 뭐라도 하먄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천 금방 갚지 않나 (진짜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울증은 팟팅 병원 다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우울증 있는 상태로 간호사 하면 좀 많이 힘들텐데 내 얘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면 그냥 카페 알바같은 단순 알바를 해 1년 늦는거 아무거토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면허 있으면 일 끊길 일은 없다.. 정신건강 해칠거같으면 용감하게 다른 일 도전해 종병 상근직 연구간호사 등등
또는 알바 좀 하면서 숨돌려도 안망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로컬 피부과 같은데 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면허 살려서 다른쪽으로 가셈 면허 있으면 우대해주는 직종 있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야 면허있으면 잠시 보류한다고 생각하고 적당히 알바하면서 당분간 쉬어 주말 알바만 하든가
요즘 시급 높아서 주말에만 일해도 시간 길게하면 한달 100만원은 벌어
2천만원 지금은 엄청 큰 것 같고 갚으려면 까마득해보이겠지만 꾸준히 갚으면 또 금방 끝나
하고 싶은 거 하면서 휴식해 인생 (생각보다) 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자금 대출은 졸업하고 바로 갚아나가야 하는건가? 그러면 일단 정신적으로 덜 소모되는 가벼운 알바부터하면서 우울증 치료부터 하자 약 잘맞으면 치료기간 짧을 수도 있다더라구 상담도 같이 병행하면 좋겠지만 약이 훨씬 저렴하니까 정신과 좋은 곳 찾아서 상담도 어느정도 잘해주는 곳 가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야.. 망한게 아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망함 걱정 ㄴ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로 하는 말 절대 아닌데 너 ㄹㅇ 안망함 2천? 알바만 해도 1년이면 갚음 나이도 많아봤자 20중후반일텐데 너무 힘들면 병원 다니면서 알바로 빚 갚으면서 정신 건강 챙기다가 후에 다시 일 시작하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힘든 곳은 가지말고 분위기 좋은 병원가
나더 우울증에 공황장애있어서 약먹고 일했어
4년동안 공부했는데 면허 아깝잖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1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
3:29 l 조회 3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3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2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1
3:28 l 조회 6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2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5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
3:28 l 조회 3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1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28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3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1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1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3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1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