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4년 공부해서 졸업하고 면허까지 땄는데 우울증 너무 심해서 간호사 못할거같아 이상태로 어떻게 환자를 간호하냐.... 학자금대출에다 비상금대출한거합치면 2천정도돼서 빨리 돈벌어야되는데 눈물난다 뭐해먹고살아야하지? 미래가 막막하고 불안하고 미치겠음
|
간호학과 4년 공부해서 졸업하고 면허까지 땄는데 우울증 너무 심해서 간호사 못할거같아 이상태로 어떻게 환자를 간호하냐.... 학자금대출에다 비상금대출한거합치면 2천정도돼서 빨리 돈벌어야되는데 눈물난다 뭐해먹고살아야하지? 미래가 막막하고 불안하고 미치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