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학원이고 중1 애들 가르치는데... 어떤 여자애 한 명이 수업 중에 노래 부르고, 갑자기 일어나서 돌아다니고, 뭐 시키면 책 덮고 엎드려서 자고, 계속 딴소리 해서 애들 방해하고 정말 나열하면 끝도 없는데 너무 상태가 안 좋아서 그럴 때마다 세네번? 수업 끝나고 불러서 5분도 안 되게 타이르고... 그럼 또 걔가 안 그러겠다고 하고 그랬거든 근데도 안 고쳐져서 내가 결국 부장 선생님한테 말씀드려가지고 지난 주에 상담했다고 했단 말이야
근데 오늘 수업 끝나고 그 여자애랑 좀 친한 다른 애들이 나한테 오더니 쌤 걔한테 너무 착하게 잘해 주지 말라는 거야 그래서 왜냐니까 걔가 요즘 쌤을 너무 심하게 욕하고 다닌다고 자기들도 걍 참으려 했는데 해도해도 너무해서 녹음까지 했대... 그래서 막 나한테 들려주려고 하다가 쌤 들으면 상처받을 거 같다길래 나도 그거 들으면 너무 상처받을 거 같다고 그냥 들려주지 말라고 하고 일단 퇴근했거든... 근데 나 진짜 남들한테 화도 못 내서 얘가 한 행동에 비하면 천사같이 우리 앞으로 잘하자는 식으로 말했는데 막 패드립까지 했대...ㅋㅋ 진짜 너무 화나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어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