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소개받은 사람이랑 연락 이어가는데 괜히 마음이 안 생기네 ㅜㅜ 만나는건 토요일.. 연락 이틀차라 그런가?? 아니면 얼굴이 취향과 빗겨나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