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우울해서 정신과 다시갈까 고민중인데원래 계시던 담당의 그만두셔서안맞는 의사랑 상담진료 봐야하는거 힘들다 ㅠ약 안맞아도 자꾸 다른거 추천해서 힘들었는데대체 뭘 해야 우울에서 벗어날 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