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9
스레드 보면 난리난리났던디
근데 철조망이랑 … 도로 폭파시키는 커다란 조형물 없앤건 좀 쎄하긴 하네 
사실 전쟁나도 이젠 핵전쟁이라 대피하지도 못할듯 ㅜ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집앞 강건너면 북한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살아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파주쪽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앙...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레드를 믿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는거 아니고 물어본거자낭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얼마나 오래 살려고 어차피 전쟁나도 순식간에 밀고 들어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니까 .. 어차피 핵전쟁이라 바로 쥭을득
그냥 궁금해서 ㅋㅋ
난 오래 살 생각이 없는 사람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레드에서 구체적으로 뭐라는데? 난 개무서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북한 들어와도 안 이상하게 만들었으니 전쟁난다, 대피할 곳 찾아놔라, 물건 사놔라
이러는데 ㅋㅋㅋ 당장은 전쟁 안나겟지!
근데 그냥 다른 사람들 의견도 궁금하구 그래서 올린거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짜뉴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 저거 철조망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각심 가져야할듯 가져봤자 할수 있는거 없지만..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장… 딱 내 마음이 이거
핵전쟁나면 어? 하다가 죽을듯 …..
근데 그냥 일상이야기처럼 ㅋㅋㅋ 대화 나누규 싶아서 가져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지금 정권 이후로 상식이 없는 나라가 된거같아서 무기력함ㅁ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솔직히 요즘 커뮤만 봐도 안보의식 이런거 중요하게 안 여기는게 보여서ㅋㅋ 막상 일어나도 어버버 거리면서 다들 죽을듯 그냥 그러려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치 … 비상식량 이런거 준비 안해도 될 것 같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전쟁나는 순간 북한도 뭐 ㅣ돼서 함부로 못 일으킴 그냥 북한이 같이 망하자는 심정으로 들이받지 않는 이상 안 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 너죽고 나죽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라고 생각했던 러우전쟁도 지금 몇년째 질질끌리고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이스가 전혀 다른데 러우보다 전력차가 훨씬 남 그리고 러시아가 더 강대국인 입장에서 선공 친 거지
우크라이나는 전쟁 지원도 많이 받고 초반에 드론 공세로 이득도 많이 봤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렇게 드론 공세로 이득 많이 봤는데 우리나라는 드론 쓰는 군 부서 없앤거야? 이상하지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쟁가능성 거의없긴한데 너무 안일하긴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때 윤석열이 도발해도 먹금했잔슴 .. 자기들도 좋을 거 없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놉 굳이 북한이 그럴정도로 몰린게 아니라서
러우전쟁도 끝나가는데 지원해준만큼 돌아온게 없어서 저러는걸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수있는거없으니까 자자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곧 백두산도 폭발한다고 글 올라오것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윤석열이 계엄하려고 드론 보내고 난리 쳤을 때 북한 도로도 끊고 똥풍선만 보냄…
쓰레드는 경찰 보고 중국 공안이라 그러고 올림픽공원 지반이 무너진다느니 어쩌느니 온갖 음모론과 정병들만 모여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쟁 날까 생각만 10년째 했음 안 일어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굥이 그렇게 전쟁하자고 신호줬는데 겁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려고 했음 굥때 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럴리가 북쪽쟤네만큼 전쟁안나길바라는 애들도없을듯 쟤네는걍 현상유지하길원하는애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쟁나면 북한한테 이득이0인데 하겠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휴...이상한 계정 믿지말고 걍 오늘을 열심히 살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굥때 하면 북한 손해지
지금은 그냥 들어오라고 문열어주고 있는데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레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마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레드 어쩌고가 아니라 뉴스에도 북한은 이미 디엠지까지 요새 확장 공사하려고 김정은이 군사선 근처 사령관들 모아서 요새화 하라고 했다고 오늘 나오더라 뉴스 안보는 듯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죽나죽 아니면 전쟁 안 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씨네 민심 점점 흔들리고 있는 건 맞음. 이렇게 거지같이 살 바엔 전쟁이라도 나서 너죽고 나죽자 지경에 도달했다는 것도 어느 정도 알고 있는데. 휴전국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내용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정은이 전쟁을 직접 겪지 않은 북한 최초의 지도자라서 본인조차도 전쟁에 대해서 막연하게 두려움이 있을 거란 분석이 많대 물론 궁지에 몰리면 생각할 수는 있겠지만 막 계속 무작정 전쟁 쪽으로 생각하진 않을 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4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4
4:43 l 조회 17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3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6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2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55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5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5
4:36 l 조회 114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8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315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70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60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8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6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