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간호사엿는데 그만두고 하는중
내년에 27이라..

하 아직도 컴1도 못땃어
5개월 접어드는데..

조급해진다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습니다 나이 다양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 취준생이어도 괜찮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나이대 다양해서 그런 건 걱정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공기업이면 20대 후반이 막내아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늦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아니 전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 전업취준 안늦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하지 그리고 컴1 어렵잖아ㅠ 난 컴맹이라 2급 따는것도 엄청 오래걸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기업은 32살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기업이나 27-28에 사실상 나이컷이라고 보는거지 공기업은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됐을때가 걱정이라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처어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됐을때 생각해도 ㄱㅊ을가
되면 나이는 진짜 노 상관인데
27,28인데도 모아둔돈 없이 연애도 못하고..넘 불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기업 인턴 30대도 있음
지금 나이로 인턴 들어가도 흔해
그리고 20대는 무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 말투 개웃기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기업 다니는데 30대 신입 많아~~ 나도 28살에 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전업하는거야?!나도 간호사인데
때려치고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니면서 해 제발ㅜㅜ정병오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3교대하면서 보험심사관리사 자격증 준비하고있오… 진짜 공기업 합격자 스펙 보먄 넘 후덜덜하지않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복준비하는구만..?! ㅏ맞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야 ㅋㅋㅋㅋ그냥우선따놓고 천천히 자격증 수집하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심평원인가 근복에서 엄청 가점 챙겨주는걸로 알고있더ㅜㅠ꼭 그만두지 말구 멀리보면서 공부해ㅠㅠㅠㅠ지금도 잘 하규 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개늦음 이런 답변 바래서 올리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현실적인 답변!
늦은게 맞다면 늦었다고 해주는것도 좋음
꼭 좋은말 들으려고 올린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간호사 임상 4년차 하다가 그만두고 28살에 인턴하면서 붙었거든? 근데 내가 팀에서 젤 어렸었음 근데 다시 임상 안돌아갈 생각으로 1년 개빡세게 준비했음 미리 이런걱정으로 허송세월 보낼거면 준비안하는거 추천 일단 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인턴하면서 붙다니..대박 필기 전업으로 해도 힘든데..매일 자격증 시험만 8시간은 투자하는데 성과가 잘 안보여서ㅠㅠ내가 열심히 해도 성과가 안나오면 익인이 말처럼 허송세월 되버리는거 같아서..고민이 많다 마음을 좀 내려놔야 자격증도 합격하는거 같은데 오히려 너무 간절해지니까 더 스트레스 받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놉 대단하다 이런생각보다는 나도 저렇게 되야겠다 이렇게 생각해야해 인턴 하면서 심평원 건보 둘다 합격했음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마워..
지금 토익 795 컴1 필기 한국사1 adsp까지 땄고

토익 하고 있고
컴1실기 4번 떨어졌고
다담주에 실글 보러기는데

정량스펙 어떻게 채워야할지..
여즘 정병 너무 쎄게와서 멘탈관리법이랑..

필기 어케 공부해야할지..
Ncs경험있긴 한데..

8월전까지는 컴1실기를 꼭 따고 싶은데 ㅇㄷㄱ강의 들었는지도 궁금하고.. 넘많아서 미안…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도 사실 입사한지 쫌 되가지고 요새 스펙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스펙적인 부분은 충분하다 생각하는데? 난 여기에
추가로 근복 기간제랑 건보 인턴 경력까지 넣었었어 아무래도 공단은 관련 경력 있으면 면접이나 자소서에서 더 할말이
많은 것 같아 필기는… 솔직히 본인이 감잡기 전에는 몰라..그래서 필기 경험해보는게 제일 베스트야 원픽 기업 아니더라도 필기는 한번 경험해봐! 멘탈관리법은… 난 간호사 퇴직금으로 준비했었고 집안 형편도 넉넉치 않은편이라 이 길 말고는 없다 라고 생각하면서 계속 멘탈 다 잡았어 울기도 많이 울었지 당연히 근데 주변사람들이 말해줘도 멘탈은 결국 내 마음먹기에 달렸더라 솔직히 이게 제일 어렵긴 해.. ㅇㄷㄱ 강의 들었고 시중에 있는 실기 문제집사서 혼자 풀었었어! 나도 실기는…4수 해서 할말이 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무원 연수받을때 나 27살이었는데 막내라인이었음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호사 하다가 준비하는 거면 괜찮은 거 아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간호하고 공무원 공기업 고민중인데 하...뭘하고싶은지모르겟다 ㅜㅜ 목표 정한 너가 대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26살 공겹 준비하는데 댓글로 위로받고 감 자격증 열심히 때야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1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
3:29 l 조회 3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3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2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1
3:28 l 조회 6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2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5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
3:28 l 조회 3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1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28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3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1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1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3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1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