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나랑 친해지고 싶어하는 여자애들 보면 다 엄청 화려하게 예쁘고 성격 세고 극 E인 여자애들이 날 엄청 좋아함...
진짜 막 나한테 예쁘다 귀엽다 하면서 되게 친해지고 싶어하고 자기들 놀 때마다 맨날 나 부르고 이러는데
난 솔직히 걍 극내향성 찐따여서 저런 친구들이랑 좀 놀면 ㄹㅇ 정병 오고 정신 아파옴...
그래서 걍 어쩌다 정병 터지면 다 차단하고 도망치는데 ㅠ 레알 이러는 것도 넘 힘들아 나도 걍 정상적으로 인간관계 구성하고 저런 애들이랑도 친구 잘 하규 싶아ㅠㅠ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