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52인데 심한 하체비만에 체지방 많아 ㅜㅜ
물론 운동식단 병행할거고 체지방감량 위주로 할건데 4키로 차이면 얼굴크기나 눈바디 어느정도 차이나는지 넘 궁금해..
예전에 55에서 52까지 뺏는데 막 엄청 드라마틱하게 바뀌진 않앗어서ㅜㅜ!
|
지금 52인데 심한 하체비만에 체지방 많아 ㅜㅜ 물론 운동식단 병행할거고 체지방감량 위주로 할건데 4키로 차이면 얼굴크기나 눈바디 어느정도 차이나는지 넘 궁금해.. 예전에 55에서 52까지 뺏는데 막 엄청 드라마틱하게 바뀌진 않앗어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