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선 걍 지성피부1인데 해외왔더니 왤케 글로리하냐고 화장품 물어보고 그러는디… 참고로 여기온지3일밖에안됐는데 피부 얘기만 매일 들음.. 은행직원한테도 듣고, 룸메들한테,, 아님 걍 피부 밖에 할 얘기가 없는건가ㅠ
|
한국에선 걍 지성피부1인데 해외왔더니 왤케 글로리하냐고 화장품 물어보고 그러는디… 참고로 여기온지3일밖에안됐는데 피부 얘기만 매일 들음.. 은행직원한테도 듣고, 룸메들한테,, 아님 걍 피부 밖에 할 얘기가 없는건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