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정사진이랑 기념사진 찍는거어떻게 생각해?친척 중 일가족이 저런 행동 했는데내 상식으론 ??? 그자체라서..질문임뭔 인증샷을 찍어.....추억할라 그랬대 ㅎ젤 늦게온 일가족이라 꼬아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