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취준중인데 하반기에 취뽀하고 싶어서 6,7,8월 필기 빡시게 준비할라했거든?근데 돈도 벌거싶어ㅜㅜ돈이 아예 없는건 아니고 300,400정도는 쓸 수 있어..걍 욕심일까?? 공부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