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외동인데 엄마가 나랑 싸울 때마다 이래서 외동은 이기적이야 외동은 자기밖에 모르고 사회성이 없어 이걸 반복함
그래서 내가 그 말 싫다고 어릴때부터 계속 말했는데도 “너가 듣기 싫어하는거 알지만 정말 사실이라 어쩔수가 없어” 이러먄서 계속 말함 ㅠ 20대중반이 된 지금까지 ㅠㅠ
아 엄마는 형제가 많아 맨날 이모들이랑 전화하고 친구말고 이모들이랑만 놀아
엄마가 입덧 싫다고 나 동생 안 낳고 애 지운거면서 ....엄마가 좀 이기적인거같아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