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고 있을땐 애정표현이나 친밀감이 느껴지는데 떨어져 있을땐 그런게 안느껴져서 불안하대그래서 내가 표현이 부족했냐 어떤 부분에서 애정을 느끼냐 물어보니까 막상 대답은 제대로 안하고 얼버무려
그래서 그럼 자주 만나자니까 주에 1번이 좋대 주말 하루는 쉬고싶대
뭐 어쩌란거임 나보다 3살 많은 남자가 저러는데 개정떨어지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만나고 있을땐 애정표현이나 친밀감이 느껴지는데 떨어져 있을땐 그런게 안느껴져서 불안하대그래서 내가 표현이 부족했냐 어떤 부분에서 애정을 느끼냐 물어보니까 막상 대답은 제대로 안하고 얼버무려 그래서 그럼 자주 만나자니까 주에 1번이 좋대 주말 하루는 쉬고싶대 뭐 어쩌란거임 나보다 3살 많은 남자가 저러는데 개정떨어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