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진짜 괜찮은 앤데 서로 쫌만 뭐하면 하루종일 기분나쁜 티냄
난 그자리에서 다 말하든가 아님 눈치보고 며칠뒤에 말해서 내가 잘못한거 인정하고 사과하고 서운했던거 말하기도 해
근데 친구는 하루 죙일 꽁해있고 그걸 티를 ㅈ나내서 분위기를 창냄 걍 그래놓고 뭔지 말도 안해주고 쌩 가버림 32살 먹고
하 진자 개빡침 연 끊고싶음
|
평소엔 진짜 괜찮은 앤데 서로 쫌만 뭐하면 하루종일 기분나쁜 티냄 난 그자리에서 다 말하든가 아님 눈치보고 며칠뒤에 말해서 내가 잘못한거 인정하고 사과하고 서운했던거 말하기도 해 근데 친구는 하루 죙일 꽁해있고 그걸 티를 ㅈ나내서 분위기를 창냄 걍 그래놓고 뭔지 말도 안해주고 쌩 가버림 32살 먹고 하 진자 개빡침 연 끊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