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중반 일반 회사원 남자는 30초중반 한의사 7살차이남
우리집은 중상위..? 아버지가 수의사고 부모님 노후 다 되어잇고 화목한 편이야
남자는 어럈을때 이혼하시고 지금은 어머니랑만 산다고함 (1남 2녀중 막내)
먼가 이래저래 (성격, 가치관 등) 연애보다 결혼이 더 맞는 사람같은 생각이 드는데 나는 당장 결혼 생각이 없는데 남자는 결혼 전제로 만나고 싶어해,,
이혼가정이라는 게 좀 걸림,, (예에전에 부모님이랑 이런 대화했았는데 부정적이셧어ㅠㅠㅠ)
한의사면 그냥 결혼 전제로 만나는 게 나을까.. 사실 사람 자체로 오래 만나다보니 좋아졌는데 결혼이라는 주제가 나오니까 너무 턱 막힘.. 그냥 답답해서 주저리주저리 해봣음요...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