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했는데 결혼하고 어쩌고 하다보니 멀어져서 누구 생일때만 톡하고 일년에 한번 만날까 말까한 친구들 3명 있거든? 그 동안은 서로 선물은 깊티로 챙겼어서 쭉 주고받았는데 귀찮기도하고 의미없는 품앗이 느낌이라고 생각되서 이번 연도부터는 그냥 챙기지말까 싶은데 어때
|
절친했는데 결혼하고 어쩌고 하다보니 멀어져서 누구 생일때만 톡하고 일년에 한번 만날까 말까한 친구들 3명 있거든? 그 동안은 서로 선물은 깊티로 챙겼어서 쭉 주고받았는데 귀찮기도하고 의미없는 품앗이 느낌이라고 생각되서 이번 연도부터는 그냥 챙기지말까 싶은데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