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는 남사친의 연애 고민을 들어줬는데
얘는 고양이를 키우고 노는것도 좋아하고 체력도 좋아서
늘 퇴근하면 꼭 1시간씩은 사냥놀이를 해준대
그리고 주인을 좋아해서 늘 퇴근하면 따라다니고 붙어있어서
여친이 생겨도 여행 같은걸 못가겠대
전여친들도 눈치보고 먼저 가자고 안하고ㅋㅋ
그리고 사료 먹는 시간도 정해져 있고 참치고 정해진 시간에 주는데
자동급식기가 있긴하지만, 참치 같은건 정해진 시간에 직접 챙겨줘서
데이트 같은거 있을땐 미리 두고 나오는데 그게 엄청 미안한가봐ㅋㅋ
고양이 수명이 자기보다 훨씬 빠르게 가니까
쉴땐 꼭 같이 있어주고 싶고 같이 시간을 보내니까 연애를 못하겠나봐
책임감있긴 한데ㅋㅋㅋㅋ 고양이 있는 사람도 연애하기 쉽지 않겠어
난 강아지보다 훨씬 나은줄 알았는데
산책만 안하지 시간쓰고 해줘야할거 많은건 똑같네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