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글x.. 진지글
객관적으로다가 꾸미면 취향타게 예쁘장하게 봐줄 수 있고 생얼은 그냥그럼
20대 초에 운좋게 잘생긴 남자 3연타로 만나고 (한명은 오래연애함 3년쯤)
눈이높아질대로 높아져서 내 분수에 맞지 않는 얼굴 원해서 연애 못하겟음… 이것도 저주일까
|
자랑글x.. 진지글 객관적으로다가 꾸미면 취향타게 예쁘장하게 봐줄 수 있고 생얼은 그냥그럼 20대 초에 운좋게 잘생긴 남자 3연타로 만나고 (한명은 오래연애함 3년쯤) 눈이높아질대로 높아져서 내 분수에 맞지 않는 얼굴 원해서 연애 못하겟음… 이것도 저주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