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연락은 텀 기본이 한두시간에서 세시간까지도 감 만나면 얘 무조건 나 좋아하네 싶은데 연락만 하면 이러니까 어장인가 이런 생각 자꼬 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