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합해서 총 10만원정도 들었은데 괜찮은것같음??
원래 두개 6.7인데 하나 서클렛 수면안대 품절이라 리셀로 구함 ㅠ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89719?category=1
![[잡담] 나루토 스파오에서 겨우 두개 구매했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2/22d08ba3badf755b44212c4b48bda541.jpg)
![[잡담] 나루토 스파오에서 겨우 두개 구매했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2/eab56cf3c5a1895519c3f12f534a51b8.jpg)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두개 합해서 총 10만원정도 들었은데 괜찮은것같음??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원래 두개 6.7인데 하나 서클렛 수면안대 품절이라 리셀로 구함 ㅠ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89719?category=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