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 되어서도 중고딩처럼 구는 사람들
(유난히)
30먹고 40되어가도록 똑같더라
그거 그사람 본질같음 그냥...
그리고 요즘은 무슨 나이 서른먹고도 애취급하는 기조인데(본인또래 그러는거 좀.. 구역질남)
그게 정상은 아닌듯
애같다는거 말그대로 진짜애같음
땡깡부리듯이 원하는거 안되면 기분 안좋은티 팍팍내고
아 진짜 .. 누구는 안그러고싶냐고
근데 그런 애들은 그런애들끼리만 놀더라
|
20대 중반 되어서도 중고딩처럼 구는 사람들 (유난히) 30먹고 40되어가도록 똑같더라 그거 그사람 본질같음 그냥... 그리고 요즘은 무슨 나이 서른먹고도 애취급하는 기조인데(본인또래 그러는거 좀.. 구역질남) 그게 정상은 아닌듯 애같다는거 말그대로 진짜애같음 땡깡부리듯이 원하는거 안되면 기분 안좋은티 팍팍내고 아 진짜 .. 누구는 안그러고싶냐고 근데 그런 애들은 그런애들끼리만 놀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