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얼굴사진 찍어본사람 있어?카메라버튼 잘못 눌렀는데 밝을때랑 다르게 또 괜찮게 나오는듯 밝은곳에서 찍으면 얼굴이 좀 비율적으로 공간이 넓게 나오는데 이렇게 찍으니 그걸 가려준달까 음영져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