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나랑 오늘 냉전상태였어 낼 만나기로 햇는데 6시쯤 남친이 할 말 없게 대답만 해서 읽씸해ㅛ거든 근데 5시간 후에 ‘나 먼저 잘게’ 라고 보냈는데 원래 보내기도해 ..? 연애 안 한지 꽤 돼서 ㅠㅠ 냉전상태인 이유는 그냥 내 생각엔 남친이 나한테 마음 뜬 것 같아서 ..?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서 ..
|
남친이랑 나랑 오늘 냉전상태였어 낼 만나기로 햇는데 6시쯤 남친이 할 말 없게 대답만 해서 읽씸해ㅛ거든 근데 5시간 후에 ‘나 먼저 잘게’ 라고 보냈는데 원래 보내기도해 ..? 연애 안 한지 꽤 돼서 ㅠㅠ 냉전상태인 이유는 그냥 내 생각엔 남친이 나한테 마음 뜬 것 같아서 ..?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