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초 중 고 나오기도 하고
대학도 나오고
학원이든 회사든 동호회든
알바든 기타 등등 하면서
연락 자주는 안하더라도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 30명~50명 사이가 평균이지?
연락하고 지낸다는게 자주는 아니어도 간혹가다...연락하는 사이
|
다들 초 중 고 나오기도 하고 대학도 나오고 학원이든 회사든 동호회든 알바든 기타 등등 하면서 연락 자주는 안하더라도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 30명~50명 사이가 평균이지? 연락하고 지낸다는게 자주는 아니어도 간혹가다...연락하는 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