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아니고 중소기업임 사원수 20명에 야근수당도 안 주는 회사임 오늘 30분 정도 면접 다 보고 합격자들한텐 2차면접 보러 오라고 연락을 준다는 거야? 근데 보통 1차랑 2차 당일에 한 번에 끝내지 않나..? 내가 1차에서부터 너무 아닌 거 같아서 2차까지 안 간 건가 싶어서 ㅎ..
|
대기업 아니고 중소기업임 사원수 20명에 야근수당도 안 주는 회사임 오늘 30분 정도 면접 다 보고 합격자들한텐 2차면접 보러 오라고 연락을 준다는 거야? 근데 보통 1차랑 2차 당일에 한 번에 끝내지 않나..? 내가 1차에서부터 너무 아닌 거 같아서 2차까지 안 간 건가 싶어서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