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안알려주고 평생 그렇게 살게 하는게 제일 복수같아알려주면 못고칠 애들은 못고치겠지만그래도 사람이 한번 들으면 인식을 하잖아그래서 싫음 절대 몰랐으면ㅋ그리고 애초에 깊게 안엮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