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기분 안좋으면 막말하면서 자기는 잘못없고 다 니 잘못이다 시전하는 애…. 진짜 참다참다 새벽에 속 터지게 하는거 다 얘기하고 손절깜
속은 시원한데 뭔가 계속 답답해 계속 참던 말을 했거든… 나를 자꾸 을 취급 하는것같고 지 기분 안좋은 일 있으면 감쓰통 쓰고 막말하고 지는 나를 믿었는데 이러면서 나를 또 죄인취급해 그래서 죄인취급 하냐고도 제대로 긁으면서 디엠 보내거 번호 바꾸고 인스타 옮기고 다 차단 걺
다른 친구 통해 날 협박하더라 …….. 이러는데 무슨 나를 믿어 진짜 이상한애한테 나도 모르게 가스라이팅 당하며 친구 했다니 나도 이걸 이제서야 알았다는게 놀랐다

인스티즈앱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