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첫 차를 쉐보레 트레블레이저 중고로 지금 4년 타는 중인데 이제 슬슬 차가 10만 넘으니까 맛탱이도 가는 거 같고 걍 새차를 사려고 하거든?

나는 쉐보레 차가 브레이크도 무겁고 일단 문짝부터 무거운게 묵직한 맛이 있어서 또 쉐보레꺼 신차로 걍 뽑으려고 보니까 고를 수 있는게 두개뿐이야 트레일블레이저 페이스리프트(모니터만 바뀜) , 트랙스 

근데 최근에 내가 제주도에서 소나타 신형을 렌트해서 타봤는데 인테리어가 넘사벽인거야 인테리어 표현이 맞나? 어쨌거나 왜 사람들이 현대랑 기아차 사는지 알겠더라고. 근데 문제는 브레이크가 넘 가볍고 차 문짝도 가벼워 뭔가 운전하는 맛이 안 나더라고. 그래서 쏘카로 셀토스는 다를까 싶어서 빌려탔더니 또 똑같아.

어쩌지 가격은 삐까떠서 상관 없는데 주행감을 포기하고 인테리어를 택할지...음 어카지

대표 사진
익인1
차는 다 적응하게 되어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너는 현대 기아차 추천하는거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다른차 타보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산차는 브레이크가 한없이 가벼운게 또 장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다보면 장점이야? 나는 3일만 몰아서 그런지 자꾸 원래 밟던 강도로 밟으면 급브레이크처럼 되더라고 적응되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신분진이나 겨울철소리가안남
또 이중주차가능하고
하체가 국산방지턱과 도로에 특화되어있응 단 고속주행 안조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스무스하더라 방지턱 넘을 때 쉐보레는 걍 멈추는 정도로 넘어야 부드러운디 일단 고납다! 셀토스 일단 견적 좀 뽑으러 가야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내주행은 국산차가 답마즘 인정함 한국도로에서 거의 에스클이나 가야할 부드러움이 그랜저만가도나오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형 셀토스 야르하게 생겨서 너무 고민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신차 살 때
기아-셀토스 / 쉐보레-트랙스 / 르노-아르카나
이렇게 3가지 비교해보고 운전까지 해보고
셀토스로 구입했었어

쉐보레가 진짜 차가 튼튼한게 느껴지긴 했는데
맨날 내가 타서 보는 내부가 예뻐야겠더라
그리고 난 전방센서가 있어야 했는데
트랙스엔 없었어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새끼바퀴임..?
4:20 l 조회 3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
4:19 l 조회 2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1
4:18 l 조회 5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1
4:18 l 조회 7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12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13
맹장염 걸려본 사람8
4:15 l 조회 14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6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30
고민상담 들어주실 분 ..
4:11 l 조회 20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19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11
4:06 l 조회 73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2
4:04 l 조회 91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4
4:04 l 조회 130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6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24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6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2
4:02 l 조회 43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3
4:01 l 조회 57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3
4:00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