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게 많은것도 아닌데 외모/학벌 뛰어나도 걍 그렇구나 대단~ 하고 넘겨서 정병은 안 걸리는듯 인티보면 신경쓰는 사람들 많길래(아마 그런 사람만 글을 쓰겠지만)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면 그걸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