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ㅇㅇ
개인적인 체감상 최신형 일베느낌 나는것같음
정치색이나 그런게 문제가 아니라 (나 정치색 없음) 걍
스레드 초반에도 뭐.. 애기 난간에 앉아서 위험하게 노는거 가지고 부모가 귀엽다 글쓰고있고
낚시글 엄청뜨고해서 궁금해서 깔았다가 탈퇴하고 어플까지 삭제했었음
sns는 시간낭비라는말 동의 못하는데
스레드는 시간낭비가 맞다는 생각이 들더라ㅠ
|
스레드 ㅇㅇ 개인적인 체감상 최신형 일베느낌 나는것같음 정치색이나 그런게 문제가 아니라 (나 정치색 없음) 걍 스레드 초반에도 뭐.. 애기 난간에 앉아서 위험하게 노는거 가지고 부모가 귀엽다 글쓰고있고 낚시글 엄청뜨고해서 궁금해서 깔았다가 탈퇴하고 어플까지 삭제했었음 sns는 시간낭비라는말 동의 못하는데 스레드는 시간낭비가 맞다는 생각이 들더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