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경증이라 그냥 수혈팩만 다 맞고 퇴원인데
4인실인데 나 포함 세 분 계신데
한 분은 안수기도? 신부님 불러서 기도하시고 가족분들이 통곡하고 계시고
다른 분은 할머니신데 간성혼수? 따님 분 못 알아보시고 아야야 아야야 계속 이러셔
너무 쫄려
돌아가시지 마세요ㅠㅠㅠ
|
난 경증이라 그냥 수혈팩만 다 맞고 퇴원인데 4인실인데 나 포함 세 분 계신데 한 분은 안수기도? 신부님 불러서 기도하시고 가족분들이 통곡하고 계시고 다른 분은 할머니신데 간성혼수? 따님 분 못 알아보시고 아야야 아야야 계속 이러셔 너무 쫄려 돌아가시지 마세요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