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가 아니라 남자들 중에 재밌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 걍. 분명히 재밌다고 다른 애들은 배잡고 웃는? 그런 남자애도 내게는 재미가 없음....
반면에 여자애들이랑 있을 때는 걍 다 재밌고 흥미롭고 그런데 왜 남자애들이 재미가 없지? 그렇다고 해서 내가 맨날 소품샵 가고 왁뿌볼 광인인 그런 여성스러운 편도 아닌데 나도 이런 내가 넘 당황스럽고 저주 받은건가 싶어
재미가 없으니까 썸 탈 때도 노잼이고 연애도 제일 길었던게 20일이야 나 24살인데
그냥 정말 재미가 없어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