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석사인데 나는 자연대, 남친은 공대거든? 솔직히 워라밸은 자대가 훨안좋고 투입시간도 많은데 아웃풋이 눈에보이는 성과가 거의 없음.. 공대는 무슨 콘테스트도 많고 뭔가 대부분 툴을 익혀서 적용하는 그런 것들이 많잖아 솔직히 마음만 먹으면 대회 참가 경험도 쌓을수있고 직무교육을 들을수도있고 남친은 그런거 하면서 눈에 보이는 성과를 내는데 내가하는것들은 눈에 안보이니까 자괴검들고 뭐한거지 싶고 여유가없어거 그런가 남친도 재수없어보임 정병걸릴거같아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