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 각자 전부 다 여자친구도 만들고 인스타로 잘지내는 근황 올리고 그러는게 왜케 기분이 이상한지 모르겠음 남 상처주고 너무 잘사네?, 욱하던 성격 아직도 그러나, 나한테 한짓 기억은 하고 사나 이런 생각이 겹쳐서 듦 나는 사소한것도 하나도 지워진 기억이 없어서 걔네 존재 생각나면 열이 받는데
|
걔네 각자 전부 다 여자친구도 만들고 인스타로 잘지내는 근황 올리고 그러는게 왜케 기분이 이상한지 모르겠음 남 상처주고 너무 잘사네?, 욱하던 성격 아직도 그러나, 나한테 한짓 기억은 하고 사나 이런 생각이 겹쳐서 듦 나는 사소한것도 하나도 지워진 기억이 없어서 걔네 존재 생각나면 열이 받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