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장 내 괴롭힘 당한적이있어. 나는 이직, 괴롭힌 사람은 사수고 아직 그 회사야 근데 우리회사랑 그 회사랑 좀 인연이있어. 어쩌다 들었는데 그 사수가 내가 한 일을 다 자기일로 포장 + 내가 일안하고 개폐급짓했다고 퍼뜨리고 다니는 걸 들었어. 솔직히 너무 분하거든? 다른사람들은 나를 그런사람으로 알게되는것도 분하고 사수 행동도 죽이고싶을만큼 싫음... 이럴때 마인드셋 어떻게헐거같아?
|
내가 직장 내 괴롭힘 당한적이있어. 나는 이직, 괴롭힌 사람은 사수고 아직 그 회사야 근데 우리회사랑 그 회사랑 좀 인연이있어. 어쩌다 들었는데 그 사수가 내가 한 일을 다 자기일로 포장 + 내가 일안하고 개폐급짓했다고 퍼뜨리고 다니는 걸 들었어. 솔직히 너무 분하거든? 다른사람들은 나를 그런사람으로 알게되는것도 분하고 사수 행동도 죽이고싶을만큼 싫음... 이럴때 마인드셋 어떻게헐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