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전부터 느꼈는데 내가 한걸 위에다가는 은근 본인이 한 것 처럼 말하더라고?
근데 어제도 그러는거 보고 확신했음. 상습적으로 남의 공 가로채는 사람이라는 걸
내가 더 여우가 되어야 하는걸까? 아니 나보다 늦게 입사한 놈이 나이 많다고 밑에 사람 보는 것처럼 구는게 어이없어ㅠ
게다가 5일 중 4일은 지각하는 사람인데 쌰바쌰바를 잘해서 위에선 그냥 일 잘하는 사람으로만 보는 것 같아서 개빡침 ㅜㅠㅜ
대표 사진
익인1
하...허허허허허허 진짜 말로만 들어도 스트레스다 너가 더 여우가 될 필요가 있을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한 척하면 너도 웃으면서 둥글둥글하게 사실대로 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자다 깼는데 ㅋㅋㅋㅋ 화나서 잠도 안옴
내가 더 여우가 돼볼게 분하다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밟아버리자 일단 푹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ㅠㅠ❤️ 내가 예민한가 싶었는데 다들 공감해주니 맘이 좀 풀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에바 마자,,
업무 보고에도 내가 다 개발한거 회의때 공유해주니까 자기가 지시해서 개발한 것 처럼 써놓고.. 걍 답답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밟아 그거 니가 여자라고 만만하게 보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여자고 지보다 어리다구 만만하게 보는거 맞는듯
밟아버릴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만 봐도 얄밉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얄미워서 수염 다 뽑아버리고시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우가 아니라 걍 사회에 흔히 있는 양아치지 뭐 남의거 탐내는 심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니까 양아치라는 표현이 맞다.
저번에 같이 작성한 문서 표지에 작성자 지 이름만 적어서 공유한거 보고 충격받아서 갠톡으로 말했는데 걍 회사에서 쩌렁쩌렁 말할걸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한국회사 다 그런건 아니지만 가끔 가다 너무 수준 낮은 사람들 보여서 속터짐...어딜 가나 정치질은 있겠지만 남의 노력을 뺏어간 건데 한국인들은 저걸 그냥 사회생활 여우짓? 영리한 행동이라고 포장을 하더라 변태같고 소름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공감이야!!!!!!
그게 왜 니 공이 되는건데 싶은 일들이 많고 영리한 여우짓이 아니고 영악한건데
영악한 애들은 걔네 끼리 모여서 일하면 좋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근데 어차피 나중에는 뽀록남ㅋ 세상이 만만치가 않아 좀만 견뎌 쓰니

진짜 정치에 소질 있으면 정치판을 나가지 왜 일하는 회사에서 ㅈ1ㄹ...열등감 있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치없는척 하면서 하나하나 다 짚어줘 상사한테 지 좋을대로 말하면 너도 얘기행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하나하나 말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그런 사람 있었는데 나보다 늦게 들어온 늙은여우 그땐 내가 어려서 당하기만 함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진짜?????? 그때로 돌아간다면 어떻게 할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사한테 내가 더 나서서 어필하고 목소리 내야지!말 안하면 위에선 모르니까 나도 관리자급 되어보니까 대충 뺀질거리는놈 보이는데 여우처럼 얍실하게 숨기면 모를수도 있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ㅠㅠ
꼭 참고할게!!!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 짜증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의자료 공유할때 너가 다 공유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별로 반응 안 하시길래 몰랐다면서 제 의견 되게 마음에 드셨나봐요<< 뭐 이렇게 했던 거 같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콕 찝어주기 오케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2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2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2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10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7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2
8:00 l 조회 1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2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8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4
7:59 l 조회 17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5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2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20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