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애인이 나 잡아서 며칠만에 재결합하기로햇어 내가 애인한테 상처받은거도 많아서 마지막으로 믿어도되냐고 해서 애인이 그렇다고 했고 평소에 애인이 사과를 너무 쉽게 안하고 100프로 납득가야만 하는 성격이라 너무 싸웠고든 그냥 미안 한마디면 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안해서 그거도 다 노력하겠다 했으면서
아까 다시 만난지 몇시간만에 내가 친구랑 놀고있엇는데 애인이 중간에 연락하다 없어졌길래 뭐지싶었거든 난 노는와중에도 거의 바로 답했고 근데 애인이 몇시간뒤에야 잠들었었다는거야 근데 우리가 분명 서로 자기전에 무조건 말하자 약속했고 집들어갔으면 갔다 남기기로 약속했어
근데 생각해보니 애인은 아까 집 가고있다고만 했고 갔다는말 도착했단말도 안남겼고 + 잠들순있지 근데 말 안한건 사실이잖아 그럼 약속 안지킨건 사실아냐.? 근데 폰보다 그냥 잠든걸 왜 사과하냐면서 그걸 어떻게 사과하냔식으로 나오는거야 집간거 말안한건 사과할수있는데 잠든건 사과할게 아니다 이러는거야 내가 기더렸다는데도
결국 집간거 말안한거만 사과하고 나머진 사과 못받고 자러간다고 가버렸어 방금 문자하다가,, 참고로 난 애인이랑 약속한거, 화나도 차분히 말하는거 지켰어 아까도 이쁘게말했어 사과해줬으면 좋겠단식으로 왜냐면 오늘 재결합한거니까 난 노력하기로 한거 다 지켰고 지금까지 난 집가면 갔다 한번도 안까먹고 다 남겼고 애인은 몇번이나 까먹었어 오늘 재결한날 본인이 잡아놓고 이러는게 맞아?
객관적으로 판단해줘 다들 이거때메 그냥 다시 헤어질까 생각중이니까 지금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