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좋아하고 헤어지고 싶지 않은데 요즘 자꾸 화가 나서 히스테리 부려.. 그래서 그런가 애인은 요즘 내가 애인을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대
난 애인이 날 안 좋아하는 걸 최근에 깨달아서 짜증이 솟구치는 건데 ㅠ 솔직히 이러면 내가 잘해서 애인 마음을 잡아야 하는 거 알겠거든? 근데 1년 반 넘게 내가 한 짓이 뭔가 허무하고 배신감 들어서 짜증만 나
서로 성인되고 첫 연애라 그냥 이게 너무 아까워 이대로 연애를 끝내기에 ... 엮인 사람도 너무 많고 ㅠ
어떻게 마인드컨트롤 해야할까.. 애인은 나 안 좋아하는 거 아니라는데 내가 보기엔 자기 감정을 자기가 모르는 것 같아 좋아하면 이렇게 행동 못해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