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첨준비했고 원래 친구많고 밝고 장난끼많았는데 뭐하자는것도 많났는데
올해떨어지고 다시 준비하는중인데 점점 무기력하고 친구도 아예 안 만나고 맨날 멍..해.. 공부는 더 안 하는듯 텐션도 항상 낮고.. 익이라면 어떻게 할거야?.. ㅠ 내가 대놓고 말도 못꺼내겠고..
|
작년에 첨준비했고 원래 친구많고 밝고 장난끼많았는데 뭐하자는것도 많났는데 올해떨어지고 다시 준비하는중인데 점점 무기력하고 친구도 아예 안 만나고 맨날 멍..해.. 공부는 더 안 하는듯 텐션도 항상 낮고.. 익이라면 어떻게 할거야?.. ㅠ 내가 대놓고 말도 못꺼내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