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는동안 노컨했다가 3주만에 연락했어.

얼굴보고 맥주한잔 하면서 내마음을 전달하고 편지주고왔어

대화내내 그냥 듣기만하고 고개만 끄덕끄덕하더니

집에가기전에 생각해볼게~ 그러더라고

그냥 나는 최선을 다한것같아 여기서도 아니면 나도 그만하려고ㅎ 후회는 없어 후회안하려고 한번더 잡아본거니

헤어지고 3주지나니 눈물은 안나는데 다시 얼굴보니 왁장 우르르라서 다시 슬프다

잇프피가 그렇게 재회 힘든 엠비티아이라던데

대표 사진
둥이1
연락 안오면 바로 잘라 둥아. 넌 할만큼 했어. 더이상 을이 되지 말고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마지막으로 안잡으면 후회할것 같았는데 , 결과가 어쩌든 그냥 후련해 최선다한거에 후회도없어
고마워 둥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했어 잘했어. 토닥토닥 해주고 싶네
회피형은 잊고 있으면 연락 오더라. 근데 그때 되면 둥이가 상대를 별로라고 생각할거야
인생 짧아, 사랑 받으면서 살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노컨하다가 어떤식으로 연락해서 만난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노컨하다가 다짜고짜
배고파 밥사줘 이랬어... ㅎ...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
16:33 l 조회 3
썸남 인스타 맞팔…!1
16:29 l 조회 8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7
16:27 l 조회 15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16:21 l 조회 23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1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12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7
16:16 l 조회 44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24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1
16:11 l 조회 22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31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16:05 l 조회 53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2
16:04 l 조회 44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19
16:04 l 조회 55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6
15:59 l 조회 503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77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62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5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15:45 l 조회 51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