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는동안 노컨했다가 3주만에 연락했어.
얼굴보고 맥주한잔 하면서 내마음을 전달하고 편지주고왔어
대화내내 그냥 듣기만하고 고개만 끄덕끄덕하더니
집에가기전에 생각해볼게~ 그러더라고
그냥 나는 최선을 다한것같아 여기서도 아니면 나도 그만하려고ㅎ 후회는 없어 후회안하려고 한번더 잡아본거니
헤어지고 3주지나니 눈물은 안나는데 다시 얼굴보니 왁장 우르르라서 다시 슬프다
잇프피가 그렇게 재회 힘든 엠비티아이라던데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는동안 노컨했다가 3주만에 연락했어. 얼굴보고 맥주한잔 하면서 내마음을 전달하고 편지주고왔어 대화내내 그냥 듣기만하고 고개만 끄덕끄덕하더니 집에가기전에 생각해볼게~ 그러더라고 그냥 나는 최선을 다한것같아 여기서도 아니면 나도 그만하려고ㅎ 후회는 없어 후회안하려고 한번더 잡아본거니 헤어지고 3주지나니 눈물은 안나는데 다시 얼굴보니 왁장 우르르라서 다시 슬프다 잇프피가 그렇게 재회 힘든 엠비티아이라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