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잡담] 이거 진짜 맞다.. | 인스티즈


이래서 자살률이 높은듯ㅠ

대표 사진
익인1
행복이라는게 상대적인거라 모를때는 나정도면 괜찮지 하다가 한번 비교 시작하면 여기는 집값 얼마 여기는 학벌이 연봉이..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글 쓰고 댓글에 시비댓 달리면
06.23 11:03 l 조회 16
나같은 사람 있어?ㅋㅋㅋㅜㅜ1
06.23 11:03 l 조회 12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75
06.23 11:03 l 조회 3739
본인표출 13개 더 만들어봄3
06.23 11:03 l 조회 46
아 택시타고 다니게 생겼네
06.23 11:03 l 조회 22
아까 291에 샀는데 팔까말까 하던 익1
06.23 11:03 l 조회 190
안읽씹 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안읽씹해도 ㄱㅊ아?3
06.23 11:02 l 조회 31
러브버그 진짜 시작됐나봐3
06.23 11:02 l 조회 44
화해에서 살 거 뭐있지
06.23 11:02 l 조회 6
주식은 항상 월급날 직전에 내리더라1
06.23 11:02 l 조회 62
이번에는 사팔하지말고 진득하니 들고있어야지
06.23 11:02 l 조회 10
아직 하닉,삼전 없으면 떨어졌다고 본주사지말고 걍 반도체etf사자28
06.23 11:02 l 조회 818
카페인중독 숙성커피 맛있따!!7
06.23 11:02 l 조회 28
은행어플 오류나서 들어가지지가 않네ㅋㅋㅋ
06.23 11:01 l 조회 8
얼태기 씨게 왔을때 뭐해야될까 알려줘 시술 이런거 다 포함해서☠️1
06.23 11:01 l 조회 12
진짜미안하지만 나 담주돈들어올때까지만 지금 가격 유지해바 하닉아..1
06.23 11:01 l 조회 34
하락장은 아니고 조정장임 ㅇㅇ13
06.23 11:00 l 조회 656
점심 먹기 전에 가방 골라줄 익인이들🙇‍♀️🙇‍♀️6
06.23 11:00 l 조회 89
주식하는 사람들아 너넨 이익 얼마나 나면 팔아?4
06.23 11:00 l 조회 45
우리집은 김치계란찜 종종해먹는데
06.23 11:00 l 조회 17


처음이전3463473483493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