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상대 둘다 20대 후반인데 상대는 2살 연하남ㅇㅇ
외모 내 취향 / 성격 엄청 다정하고 잘 챙겨줌 / 술담배 안하고 이성 문제 없음 / 취미 완전 똑같음 / 자기계발 열심히 함 이런 것들은 좋은데
키는 나랑 3-4cm밖에 차이 안 나구 고졸 생산직이라 조건 때문에 좀 망설여져... 대기업 이직 준비중이긴 한데
20대 초중반이었으면 만났겠지만 결혼 적령기라서 고민이 많아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상대 둘다 20대 후반인데 상대는 2살 연하남ㅇㅇ 외모 내 취향 / 성격 엄청 다정하고 잘 챙겨줌 / 술담배 안하고 이성 문제 없음 / 취미 완전 똑같음 / 자기계발 열심히 함 이런 것들은 좋은데 키는 나랑 3-4cm밖에 차이 안 나구 고졸 생산직이라 조건 때문에 좀 망설여져... 대기업 이직 준비중이긴 한데 20대 초중반이었으면 만났겠지만 결혼 적령기라서 고민이 많아짐 |